주말에 행궁동 갈 때는 자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!!!
행궁동에 공영주차장이 많지만...주말에는 주차하기가 완전 어렵거든요ㅠㅠ
그래서 오랜만에 뚜벅이로 놀러 간 행궁동!
오늘은 장안문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에 다녀왔어요❤
'라프터 커피바'
월요일-목요일 12:00~23:00
금요일-일요일 12:00~24:00

장안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행궁동 올 때마다 봤었는데 이제야 방문해 보네요~


메뉴는 커피부터 디저트, 맥주, 칵테일, 간단 안주까지 다양하게 있어요!
아무래도 뷰가 좋다 보니 밤에는 칵테일 한잔하기 너무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^^

커피 안주? 맛있는 쿠키도 있어요ㅎㅎ


직접 로스팅 하는 듯? 커피 원두도 판매 중!

주문하고 카페 안 여기저기 구경했어요^^

칵테일을 만들기 위한 선반 위에 술병도 가득 보이고~

빔프로젝터도 있어요.
밤에는 더 선명하게 보여서 훨씬 더 분위기 있게 연출될 것 같아요!


원형 테이블, 타원형 테이블, 바 테이블 등등~
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많고 바로 앞에 수원화성 성곽길에 보여서 뷰가 지루하지 않을 거 같아요.
밤에는 더 예쁜 수원화성 성곽길^^

저 자리가 되게 예쁜 거 같아요!
성곽길 뷰도 바로 보이고 뭔가 2명이서 특별한 공간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ㅎㅎ
사진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올 거 같아요~

저도 운 좋게 자리가 비어서 장안문이 바로 보이는 소파 자리에 앉았어요.
성곽길 뷰와는 또 다른 분위기~
이 자리는 소파와 테이블이 커서 2인보다는 4인 이상이 와서 앉기 적합해 보였어요!

제가 마신 건 바닐라빈 라떼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❤
최고급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를 사용한다고 적혀있길래 바로 주문했어요ㅎㅎ
(디카페인 가능 +500원)
바닐라빈은 크게 마다가스카르산과 타히티산이 있는데 카페에서는 대부분 마다가스카르산을 사용하는 거 같아요.

이건 마쉬멜로우가 듬뿍 들어있는 초코라떼🍫
위에 옹기종기 올려진 마쉬멜로우가 넘 귀엽네요ㅎㅎ
뺏어서 1개 먹어봤는데 역시나 쫀득쫀득 맛있는 마쉬멜로우👍
음료도 초코맛이 아주 찐~하게 나는 맛이라 찐한 초코우유맛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 추천!!!
커피도 맛있고~뷰는 더 멋지고~카페 분위기도 좋고~~
아주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^^
그럼 내돈내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~안뇽❤
'카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북촌한옥마을 한옥카페 <로우루프> 매장이용 솔직후기 (1) | 2023.05.07 |
|---|---|
| 공차 <얼그레이 딸기 스무디> 솔직후기 (0) | 2023.04.24 |
| 스타벅스 <치킨 토마토 치즈 샌드위치> 신메뉴 솔직후기 (0) | 2023.04.19 |
| 이디야 2023 봄 신메뉴 <봄 말차크림 오트라떼> 솔직후기 (0) | 2023.04.12 |
| 공차 <제주그린밀크티> 솔직후기 (0) | 2023.04.04 |